본문 바로가기

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?

자주 묻는 질문을 선택해주세요.

FAQ

  • Q
    오류신고
    ios에서 pdf를 실행할 때 오류가 있습니다.
    A

    ios에서 pdf 실행 시 "(정답표시X)"의 파일에서 정답이 표기되거나 이외의 오류가 발생하시면 App Store에서 Adobe Acrobat Reader PDF 뷰어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오류신고
    홈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.
    A

    아래 방법에 따라 실행하신 후 다시 한번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▶ 익스플로러 → 설정(톱니바퀴 모양) → 인터넷 옵션 → 일반 → 검색 기록 '삭제' → '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'만 체크 → 삭제 → 확인

    ▶ 크롬 → 설정 → 개인정보 및 보안 →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→ 기간 '전체기간' → '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'만 체크 → 삭제

    ▶ 안드로이드 - 설정 - 애플리케이션 - 삼성인터넷 - 추가설정 - 고급 -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- 검색 데이터 삭제 - 캐시,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선택 - 삭제

    ▶ 아이폰 - 설정- 사파리 -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

  • Q
    오류신고
    교재의 오류를 찾았습니다
    A

    교재 오류신고는 오류신고의 원할한 처리를 위해 메일, 고객센터, 홈페이지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.

    편하신 방법을 골라 오류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오류 신고처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▶ 이메일 mothert1004@hanmail.net

    ▶ 고객센터 1661-1064

    ▶ 홈페이지 1:1문의 http://www.toptutor.co.kr


    오류 내용을 보내실 때는 교재의 정확한 이름과 학년, 오류사항을 적어주시면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