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?

자주 묻는 질문을 선택해주세요.

FAQ

  • Q
    오류신고
    ios에서 pdf를 실행할 때 오류가 있습니다.
    A

    아래의 방법에 따라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ios에서 pdf 실행 시 "(정답표시X)"의 파일에서 정답이 표기되거나 이외의 오류가 발생하시면

    App Store에서 Adobe Acrobat Reader PDF 뷰어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  -마더텅 출판사 올림-

  • Q
    오류신고
    홈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.
    A

    아래 방법에 따라 실행하신 후 다시 한번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▷ 익스플로러 → 설정(톱니바퀴 모양) → 인터넷 옵션 → 일반 → 검색 기록 '삭제' → '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'만 체크 → 삭제 → 확인


    ▷ 크롬 → 설정 → 개인정보 및 보안 →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→ 기간 '전체기간' → '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'만 체크 → 삭제


    ▷ 안드로이드 - 설정 - 애플리케이션 - 삼성인터넷 - 추가설정 - 고급 -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- 검색 데이터 삭제 - 캐시,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선택 - 삭제


    ▷ 아이폰 - 설정- 사파리 -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

     


    감사합니다.

    -마더텅 출판사 올림-

  • Q
    오류신고
    선생님용 교재 신청 도중 오류가 생겨 신청이 안 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A

    선생님용 교재 신청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    아래 방법에 따라 실행하신 후 다시 한번 선생님용 교재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1. 인터넷이 익스플로러일 경우


    익스플로러 → 설정(톱니바퀴 모양) → 인터넷 옵션 → 일반 → 검색 기록 '삭제' → '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'만 체크 → 삭제 → 확인



    2. 인터넷이 크롬일 경우


    크롬 → 설정 → 개인정보 및 보안 →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→ 기간 '전체기간' → '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'만 체크 → 삭제



    감사합니다.

    마더텅 출판사 올림.

  • Q
    회원정보
    휴면 계정이 되면 어떻게 되나요?
    A

    휴면계정의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접근이 불가능하도록 분리보관 되어 안전하게 관리됩니다.

    휴면계정으로 전환되었을 시, 마더텅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휴면계정 복원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• Q
    회원정보
    휴면 계정 상태가 무엇인가요?
    A

    마더텅에서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마더텅 서비스를 1년간 이용하지 않은 계정을 휴면상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.

  • Q
    회원정보
    회원탈퇴하면 재 가입이 가능한가요?
    A

    회원탈퇴 시, 재 가입은 가능하지만

    동일한 아이디로 가입은 불가능합니다.

  • Q
    회원정보
    선생님 회원으로 전환하고 싶어요.
    A

    선생님회원으로 전환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

    고객센터 > 온라인상담 게시판에

    학원명, 담당과목, 연락처를 기재해주시면

    선생님 회원으로 전환해드리겠습니다.

    선생님회원은 선생님 자료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교재신청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*예전 홈페이지 선생님방 인증을 받으신 분들도 불편하시겠지만 다시 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*

  • Q
    답지문의
    교재 정답지는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?
    A

    정답지는 해당하는 교재 자료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    정답지는 PDF 파일로 되어 있으며 PDF파일이 보이지 않을 경우  

    고객센터 ☞ 프로그램다운로드에서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.  

  • Q
    오류신고
    mp3파일에 오류가 있어요.
    A

    mp3파일에 오류를 발견하시면, 카카오톡 상담 혹은 마더텅 고객상담센터(1661-1064)로 전화주시면 빠르게 수정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Q
    MP3다운로드
    문제별 MP3 다운로드 후 압축을 어떻게 푸나요?
    A

     상단메뉴 고객센터-> 필요한 프로그램 설치에서 알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시면 MP3 파일의 압축을 푸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