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- Home
- 고객센터
- FAQ
구분
제목
- 휴면 계정이 되면 어떻게 되나요?
-
휴면계정의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접근이 불가능하도록 분리보관 되어 안전하게 관리됩니다.
휴면계정으로 전환되었을 시, 마더텅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휴면계정 복원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- 휴면 계정 상태가 무엇인가요?
-
마더텅에서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마더텅 서비스를 1년간 이용하지 않은 계정을 휴면상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.
- 회원탈퇴하면 재 가입이 가능한가요?
-
회원탈퇴 시, 재 가입은 가능하지만
동일한 아이디로 가입은 불가능합니다.
- 선생님 회원으로 전환하고 싶어요.
-
선생님회원으로 전환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
고객센터 > 온라인상담 게시판에
학원명, 담당과목, 연락처를 기재해주시면
선생님 회원으로 전환해드리겠습니다.
선생님회원은 선생님 자료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교재신청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*예전 홈페이지 선생님방 인증을 받으신 분들도 불편하시겠지만 다시 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*
- 교재 정답지는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?
-
정답지는 해당하는 교재 자료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정답지는 PDF 파일로 되어 있으며 PDF파일이 보이지 않을 경우고객센터 ☞ 프로그램다운로드에서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.
- mp3파일에 오류가 있어요.
-
mp3파일에 오류를 발견하시면, 카카오톡 상담 혹은 마더텅 고객상담센터(1661-1064)로 전화주시면 빠르게 수정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- 문제별 MP3 다운로드 후 압축을 어떻게 푸나요?
-
상단메뉴 고객센터-> 필요한 프로그램 설치에서 알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MP3 파일의 압축을 푸실 수 있습니다.
- MP3를 다운받고 싶어요.
-
마더텅 홈페이지는 교재의 MP3파일을 제공합니다.
MP3다운로드를 위해서는 교재를 검색하여 MP3를 클릭하여 다운받아주세요.
*문제별 mp3 파일의 경우, 파일의 갯수가 많아 압축파일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.
- 교재의 오류를 찾았습니다
-
교재 오류신고는 오류신고의 원할한 처리를 위해 카카오톡, 메일, 고객센터, 홈페이지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.
편하신 방법을 골라 오류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오류 신고처는 아래와 같습니다.
카카오톡 mothertongue
이메일 mothert1004@hanmail.net
고객센터 1661-1064
홈페이지 (우측 하단 오류신고) http://www.toptutor.co.kr
오류 내용을 보내실 때는 교재의 정확한 이름과 학년, 오류사항을 적어주시면 됩니다.
- 제가 있는 지역의 총판 연락처를 알고싶습니다.
-
당사 메일 mothert1004@hanmail.net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계신 곳의 지역을 적어주세요.
- 1
- 2